운세 Tip 
검색
나에게 딱 맞는 점술가 찾는 법
읽음 6,090 |  2018-08-17




    헤어진 상대와 다시 시작하고 싶지만 제대로 연락할 수가 없다

    상대가 있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 


    연애에 대해, 일에 대해 고민이 있을 때 당신은 누구에게 상담하나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사이 좋은 친구이겠죠. 하지만 가벼운 연애고민이라면 괜찮지만, 깊은 연애 상담은 친구에게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Q. 친구에게 연애상담을 하지 말아야 할 2가지 이유 


    A1. 친구는 연애 상담의 프로가 아니다! 

    첫 번째 이유는 고민을 해결하려면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객관적으로 상황을 판단하여 풍부한 경험과 데이터를 통해 정확한 조언을 해주는, 그런 프로에게 상담해야 좋은 답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프 레슨도 프로 코치에게 배우지 않으면 제대로 늘지 않는 것도 마찬가지예요. 

    하지만 친구는 고민 상담의 프로가 아니죠. 어디까지나 자신의 주관으로 상황을 판단하며, 친구 나름대로 좋다고 생각한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즉, 친구의 조언은 상당히 “편향된” 조언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옛 애인을 잊지 못해 고민하고 있을 때, 


    그 사람밖에 보이지 않는다 

    쉽게 잊을 수 있으면 고생하지 않을 텐데 

    다른 사람을 만나도 그 사람과 비교하게 된다

    뭘 하든지 그 사람만 생각이 나서 기분 전환이 안 된다 


    친구가 당신의 그런 애틋한 연심을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이런 식으로 당신을 격려해줄 거예요. 


    그런 사람은 잊어버려. 더 좋은 사람이 있을 거야. 

    언제까지 질질 끌 거야? 빨리 잊어버리는 게 어때?

    불륜 같은 건 절대 안돼! 


    친구한테 그런 말을 들으면 “말하지 말 걸” 하는 생각에 괜히 우울해지지 않나요? 무엇보다 당신의 고민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또, 친구가 해준 조언은 어디까지나 그 사람이 경험한 일이나 생각, 상식의 범위 내에서만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연락이 두절되었던 사람과 다시 재회하거나 불륜 관계에서 실제 결혼에 골인하는 등, 일반론으로 볼 때는 불가능한 상황에서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사실은 종종 있습니다. 


    어쩌면 잠시 잘 풀리지 않았을 뿐인 사랑을 친구의 말에 현혹되어 쉽게 포기해버리고 만다면, 조금 아깝지 않을까요? 


    A2. 비밀이 들킬 우려가 있다!

    두 번째는 친구라고 해도 비밀이 반드시 지켜진다고는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라고 해도 어느 샌가 소문이 퍼져 나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비밀이 들키면 당신의 사회적 신용을 잃게 되거나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되고, 또는 잘 될 수도 있었던 사랑이 시동을 걸기 전에 무산될 수도 있겠죠. 동시에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을 잃게 됩니다. 따라서 남에게 쉽게 말할 수 없는 내용은 친구라고 해도 쉽게 말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깊은 고민이 있을 때는 고민 상담의 프로인 점술가에게 상담


    점술가는 깊은 고민을 상담하고 답을 찾아주는 프로입니다. 점술가는 당신이 행복해지는 방향으로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전문적인 지식과 트레이닝을 계속 쌓고 있어요. 

    따라서 당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고 당신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지금 당신이 행복해지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에 대해 정확한 조언을 해줍니다. 또, 비밀 엄수 의무가 있으므로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내용도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어요. 


    친구가 운세 보러 가서 심한 말을 들었다 

    뭔가 바가지를 쓸까봐 무섭다… 


    가끔은 그런 불안을 느끼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개중에는 그렇게 수준이 낮은 점술가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감기에 걸렸을 때 의사한테 가면 금방 나을 수 있듯이, 당신에게 딱 맞는 점술가를 만난다면 고민에서 빨리 해방될 수 있어요. 


    그럼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줄, 나에게 딲 맞는 점술가를 찾는 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Q. 당신에게 딱 맞는 점술가 찾는 법


    A1. 지식, 경험이 풍부하고 공부에 열심인 점술가를 찾는다

    잘 맞추는 점술가는 기본적으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하며 점술과 심리학 등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공부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로 점치는 정보나 상황 등을 듣기만 해도 정확히 상대의 마음과 거기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높은 적중률로 맞출 수 있지요. 그것은 오랜 경험과 영감으로 “이렇게 하면 이렇게 된다”는 원인과 결과를 알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가장 깊은 숙명적인 레벨의 내용을 생년월일을 통해 읽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은 프로필을 제대로 확인하고 지식 있는 점술가를 선택하도록 하세요. 또, 재회나 불륜 상담이 특기 분야이거나 카운셀링에 힘을 들이고 있는 등, 각자의 특징도 참고하여 당신의 고민 내용에 맞춰 적합한 점술가를 선택하면 됩니다. 


    A2. 끝났을 때 안도감이 느껴지는 점술가를 선택한다 

    좋은 점술가에게 상담한 다음에는 마음이 편해지고 기운이 생깁니다.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고 “앞으로 이렇게 해야겠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마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응원해 주는 점술가는 당신과 궁합이 잘 맞는 사람입니다. 


    반대로 끝났을 때 답답한 마음이 남고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그 점술가와의 궁합은 별로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어요. 


    A3. 당신의 이야기를 자기 이야기처럼 들어준다 

    좋은 점술가는 당신의 편이 되어 당신의 이야기를 자기 이야기처럼 들어줍니다. 점술가에게는 비밀 엄수 의무가 있으니 안심하고 마음을 열어 보세요. 현재 상황이나 자신의 마음 전부를 점술가에게 털어놓으면, 더욱 좋은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의 생각이나 행동을 부정하거나,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식으로 당신에게 공포심을 느끼게 하고 지배적인 태도를 보이는 점술가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A4. 구체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점을 통해 당신 자신에 대한 것이나 당신의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운세를 읽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에 대한 것이나 두 사람의 궁합 등도 예측할 수 있어요. 좋은 점술가는 거기서 “언제 무엇을 하면 잘 풀릴지”를 명확히 이끌어냅니다. 또, 점을 통해 당신보다 더 당신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성격, 연애경향, 이성이 당신의 어떤 점에 매력을 느끼는지

    당신에게 딱 맞는 이성은 어떤 타입인지

    당신의 연애경향이나 주의해야 할 점 등 때로는 자신도 깨닫지 못하는 것 


    상대가 있을 경우에는 상대의 성격이나 연애경향도 읽어낼 수 있어 두 사람의 궁합과 당신에 대한 상대의 마음, 상대가 현재 처한 상황, 당신이 바라는 것 등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한번 떠난 상대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질문으로 상담을 했다고 봅시다. 그 고민에 대해 “언제 무엇을 하면 될지? 그 행동으로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바뀔 것인가? 왜 그렇게 하면 잘 될까” 등 시기도 포함해서 구체적으로 조언을 해주는 것이 좋은 점술가입니다. 

    반대로 추상적인 대답만 하고, 일반론에 불과한 말만 하는 점술가는 신뢰하지 않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에 대한 것을 당신보다 더 이해하고, 당신이 행복해지기 위해 언제 무엇을 하면 좋을지를 조언해 주는 점술가를 찾는다면, 그 조언에 따라 행동해 보세요. 당신의 운명을 좋은 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A5. 좋은 결과만 전하는 게 아니라 좋지 않은 결과도 제대로 알려준다 

    안타깝지만 당신이 바라는 답과는 다른 답이 나올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결과,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와도 그것을 제대로 알려주는 사람이 좋은 점술가입니다. 


    점술가 중에는 진실보다는 고객이 원하는 답을 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 마음은 편해지겠지만 보고 싶지 않은 현실에서 눈을 돌린 상태로는 당신의 현재 상황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오히려 더 괴로워질 뿐입니다. 


    따라서 제대로 진실만을 전해주는 점술가를 신뢰하도록 하세요. 물론 그저 결과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원치 않는 미래를 피하는 방법이나 지금보다 상황을 호전하는 방법도 알려줄 테니, 당신도 그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점술가는 운명을 개선하고 당신의 인생을 보다 좋은 방향으로 인도하는 전문가입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궁합이 좋은 점술가를 찾으면, 괴로울 때도 적합한 조언을 듣고 바로 상황을 호전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자신이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행복한 미래를 손에 넣는 것도 가능합니다. 당신도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운명을 호전할 수 있도록, 자신에게 딱 맞는 점술가를 찾아 보도록 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