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강좌 
검색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11. Miracle 기적
읽음 2,056 |  2022-07-29

    안녕하세요! 지난번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 재밌게 보셨나요?

    이번에는 '기적' 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도 타로 여행 START!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11번 카드는 '기적’입니다.




    Q. 타로카드 속 '다이아몬드'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 11. Miracle 기적 카드 ◈ 




    먼저 편견과 감정 없이 그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세요. 그림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한 사람이 사자의 입안에 있는 구슬을 꺼내려 양손으로 사자의 입을 벌리고 있네요.


    11. Miracle

    스텔라 타로카드의 11번 카드 '기적'입니다.

    힘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카드로, 기적을 낳는 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것도 포기하지 않고 부딪히면 기적이 생겨난다'는 의미입니다. 



    ◈ 11. Miracle 기적 카드 의미 ◈ 




    사자의 입 가운데에 있는 한 알의 다이아몬드는 성공의 열쇠가 되는 찬스의 상징! 


    뫼비우스 모자는 무한대의 잠재능력을 나타내고, 사자는 힘을 상징하며, 코인은 큰 찬스를 잡아 그 성공에 따라 손에 넣게 될 보물입니다. 은 용기를 의미합니다. 


    기적의 키워드 강함・파워・용기・정열・행동력・기운내어 승리를 거둠・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행동함으로써 잘 진행됨・신념・영적능력・카리스마・기적・집중력 


    ※ 주의해야 할 점은 키워드에 한정 지으면 안 됩니다. 이해하기 위한 핵심 단어일 뿐 카드의 의미는 훨씬 더 넓습니다.



    ◈ 11. Miracle 기적 카드 해석 ◈ 




    사자의 입 가운데에 있는 한 알의 다이아몬드는 성공의 열쇠가 되는 찬스!


    그러나 사자에 물리지 않고 다이아몬드를 빼낼 가능성은 굉장히 낮습니다. 차분하게 시간을 들여서 다이아몬드를 노린다면, 금방 날카로운 이빨에 걸리고 말 것입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사자의 입을 용기를 내어 억지로 열고, 재빠르게 손을 들이밀어 다이아몬드를 끄집어 내는 것입니다. 잠시라도 머뭇거리거나 주저하면, 사자의 먹이가 되어 버리고 말 것입니다.


    이처럼 중요한 국면에서 성공을 붙잡기 위해서는 기적과 같은 도박을 해 나가는 각오가 필요한 것입니다.


    설령, 인생의 절벽에 서 있다 하더라도 성공의 빛이 아주 조금이라도 비친다면 그 빛을 향해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세요!


    그럼으로써 기적도 비로소 당신의 눈 앞에서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 투데이즈 메세지

    자신을 믿는 힘과 순간적 집중력이 기적을 낳는다.


    ▶ 오늘의 연애운

    기적의 카드는 글자 그대로 연애에서 기적과 같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좋아하는 마음만 간직한 채 고백하지 못했던 상대로부터 뜻하지 않게 고백을 듣는다거나, 당신을 싫어한다고 생각해 왔던 사람에게서 프로포즈를 받는 등의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듯.


    또한, 당신 쪽에서 용기를 내어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것도 행운을 부릅니다. 새로운 만남을 바라는 사람은 상상도 하지 못했던 멋진 상대와 만나게 될지도!


    ▶ 오늘의 비즈니스운

    비즈니스운에 관해서는 정열과 행동력이 열쇠가 될 듯. 그것만 있으면, 설령 상황이 안 좋다 하더라도 역전이 가능합니다.


    실적을 마이너스로부터 크게 플러스로 바꾼다거나 곤란한 교섭을 성사시킨다거나 말이죠. 동료들이 깜짝 놀랄만한 결과를 가져올 찬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재물운

    금전운에 있어서도 기적이 일어날 듯. 뜻하지 않은 수입으로 주머니가 단번에 두둑해지는 것 외에도, 도박 등에서 뜻밖의 큰 배당을 얻어 큰 돈이 굴러들어 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늘은 「기적」 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매달린 남자」 카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