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니 카드 
검색
탄트리즘의 세계 다키니 카드 8화 'PUJA/PURIFICATION & ALLY' 
읽음 1,633 |  2022-11-09

    오늘은 14번 PUJA/PURIFICATION & 15번 ALLY 카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14번 PUJA/PURIFICATION >



    ♠ 키워드 : 정화, 용서, 배려

    ♠ 의미 


    아름다운 강물은 더러워진 손(과거)을 정화하고, 그 자리에 새로운 꽃 향기를 피워냅니다. 그 순간은 진득한 노력의 결과가 아니라, 어느 순간 갑자기, 그러나 자연스럽게 찾아옵니다. 


    운명의 흐름에 거역하지 않고 순응할 때, 심신의 정화가 이루어지고 가장 도달하고 싶은 결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카드는 암시합니다. 


    정화된 과거에 얽매이거나 집착해서도 안 됩니다. 이미 당신은 용서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용서받은 감사함을 다른 사람에게 베풀고 또한 용서함으로써, 정화의 선순환은 다시금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 15번 ALLY >



    ♠ 키워드 : 악행, 허영심, 자만, 거짓말

    ♠ 의미 


    우리의 안에는 저급한 행동 패턴이 수없이 많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차원의 악습에 얽매여 있으면, 고차원의 세계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자신이 옳다는 믿음이 필요할 때도 있지만, 이 카드가 나왔다면 자신의 믿음이 과연 옳은 것인지 자문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은 당신이 잘못 생각했거나 잘못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저차원의 삶에 얽매여 말뿐인 정의를 내세우고 있지는 않나요? 보다 고차원적인 차원에서 인간의 생과 사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내 몸 하나 건사하기도 바쁘다'는 변명은 내려놓고 독뱀에게 삼켜지지 않도록 숭고한 진실을 목표로 삼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화도 기대해 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