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0년 7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887 |  2020-06-25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0년 7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물질적인 행복보다 정신적인 가치관을 중요시하게 되는 때. 이 기회에 자신에게 있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보세요. 삶의 방향이 바뀔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다른 사람과 협력하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시기. 사람과 협력할 때는 서로 돕는 공평한 관계를 쌓는 것이 중요. 신뢰할 수 있는 동료와 만날 암시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달. 친한 사람일수록 정중한 대화를 유의하세요. 특히 SMS나 SNS 등 문자로 교류할 때는 말투를 주의하세요. 배려심이 대인운을 높여줍니다.


    게자리 (6/22~7/22)




    크고 작은 기회가 찾아오는 시기. 단, 당신이 얻는 기회는 한 번뿐. 무엇을 선택할지는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망설이면 좋은 기회는 달아납니다. 직감이 향하는 대로 도전에 뛰어드세요.


    사자자리 (7/23~8/22)



    그동안의 노력이 보답 받는다고 실감하는 일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자신을 칭찬해주고, 목표를 향해 마지막 걸음을 내디뎌보세요. 빛나는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달.


    처녀자리 (8/23~9/22)




    자애와 치유의 카드. 공감력이 높아지는 시기. 대화만으로도 상대방의 마음이 보일 것입니다. 외로운 사람 곁에서 힘들어하는 사람을 격려해주세요. 그 상냥함이 훗날 크게 돌아오겠군요.


    천칭자리 (9/23~10/23)




    큰 지혜자의 카드. 자신의 마음을 마주하면 고민을 정리정돈하거나 인생을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연장자의 조언도 얻을 수 있겠군요. 대화 자리에서는 들어주는 입장이 되어주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잠시 휴식하는 카드. 어깨 힘을 빼고 편안하게 지내고 싶은 달.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독서나 음악 감상 등 취미를 즐기면 파워가 충전되고 운이 호전됩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좋은 뉴스가 찾아올 암시. 그것은 대화, SNS, 미디어 뉴스 등 의외의 곳에서 찾아올 것입니다. 정보의 안테나를 세워, 행운의 조짐에 민감해지세요.


    염소자리 (12/22~1/20)




    비즈니스운, 금전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카드. 지금까지 해온 일이 좋은 결과를 내고, 또 새로운 유익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세요.


    물병자리 (1/21~2/18)




    기쁨, 성취를 나타내는 카드. 이 기쁨은 사생활에서 찾아옵니다. 연애운도 좋고, 가족과의 궁합도 좋은 때. 이번 달의 오프 타임은 친한 사람들과의 교류에 할애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로맨스, 조화를 나타내는 카드. 작은 기쁜 일이 이어져, 마음이 안정됩니다. 소소한 행복을 진심으로 기뻐할 수 있는 때. 연애운은 최상. 사랑을 느끼는 만남이 있을 것 같군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