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0년 12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4,278 |  2020-11-23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0년 1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별자리별 12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언제나 답은 당신 마음속에 있습니다. 주위 잡음을 차단하고, 눈을 감고,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그로 인해 당신에게 최적의 선택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상황은 항상 변화합니다. 언뜻 마이너스로 생각되는 변화일수록 향후에 당신의 운명을 호전시켜줄 기회가 잠재되어 있습니다. 똑바로 직시하여 행운의 씨앗을 잡으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지금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비록 작은 걸음으로 느껴져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하다 보면 언젠가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계속 성실히 임하는 것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게자리 (6/22~7/22)


    인간관계 고민은 서로를 배려하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당신이 먼저 상대방에게 손을 내밀어주세요. 그리고 당신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있다는 것에 감사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눈앞의 일에 쫓겨 마음에 여유가 없을 때는 시점을 바꿔 상황을 바라보세요. 당신이 그동안 쌓아온 지식이나 경험을 되돌아보면 좋은 아이디어가 문득 떠올라, 문제를 해결할 힌트가 생각날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언뜻 보면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나 역경도 자신의 힘과 가능성을 믿으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단, 그때는 미지의 일에 도전하려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용기를 내세요.


    천칭자리 (9/23~10/23)


    새로운 애정 관계가 생기거나 새롭게 도전을 시작할 예감. 동시에 당신의 새로운 매력이 꽃피려 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매력과 재능을 꽃피우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지금보다 높은 스테이지에서 활약할 때가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해온 일이 좋은 형태로 마무리될 것 같군요. 노력한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새로운 무대로 도약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1)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미소 짓고 있습니다. 미래를 생각하여 확실한 비전을 그리면 당신이 바라는 지점에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면에서도 좋은 일이 있을 것 같군요.


    염소자리 (12/22~1/20)


    당신 안에 절대 포기하지 않는 강한 열정의 불꽃이 빛나고 있습니다. 어떤 고난도 이겨내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물병자리 (1/21~2/18)


    시련을 이겨내면서 사람은 성장합니다. 용기와 지혜를 발휘하세요. 역경을 자신의 힘으로 이겨내고, 승리를 얻겠다는 흔들림 없는 결의를 다지면 당신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에게 있어 가장 편안한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열심히 노력해 온 자신을 위로해주는 휴식 시간이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서 중요합니다. 또, 로맨틱한 사건도 기대할 수 있을 듯.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