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6월 럭키 컬러
읽음 3,014 |  2021-06-01

    스텔라가 전해드리는 20216, 12별자리의 럭키 컬러를 알려드립니다.

     

    양자리 (3/21~4/20)

     



    "방어"가 행운의 키워드인 이번 달에는 대지의 색인 브라운 컬러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짙은 브라운과 베이지를 조합하는 등 같은 계열의 패션을 즐겨 입으면 운이 상승하겠군요.

     

    황소자리 (4/21~5/20)

     



    긍정적인 시점으로 미래를 바라볼 수 있는 이 시기에는 희망을 상징하는 옐로우가 행운의 색입니다. 핸드폰 케이스 등 디지털 제품의 소품에 사용해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사색"이 운을 열어주는 이 시기에는 지성의 색인 네이비가 행운의 색입니다. 패션뿐만 아니라 베개 커버나 쿠션 커버에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게자리 (6/22~7/22)

     



    문제 해결의 행운이 찾아올 이 시기에는 마음을 해방시켜주는 클리어 컬러가 행운의 색입니다. 가방에 담아 가지고 다니는 파우치나 필통 등에 가미해보세요. 투명도 높은 액세서리도 행운이 따릅니다.

     

    사자자리 (7/23~8/22)

     



    존재감이 커지는 이 시기에는 당신을 더욱 빛내줄 골드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액세서리나 패션의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보세요. 또한 메이크업 포인트로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화려한 날들이 되겠군요!

     

    처녀자리 (8/23~9/22)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는 지금 시기에는 푸른 하늘이 연상되는 블루가 행운의 색입니다. 자주 하늘을 올려다보면 좋습니다. 또한 마음에 드는 하늘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천칭자리 (9/23~10/23)

     



    곤란을 극복하는 힘이 생기는 시기. 이 시기의 행운의 색은 불필요한 것을 차단해주는 블랙입니다. 자신을 지키며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를 발휘하세요. 발 부분에 행운의 색을 가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사생활을 즐기는 것이 운의 상승으로 이어지는 이 시기에는 마음에 위로를 주는 그린이 행운의 색입니다. 리넨 계열 천이나 관엽 식물을 집에 장식해보세요. 녹음이 우거진 장소를 찾는 것도 좋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1)

     



    많은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이 시기에는 주위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을 높여주는 퍼플이 행운의 색입니다. 손수건이나 넥타이 등 패션 소품에 사용해보세요.

     

    염소자리 (12/22~1/20)

     



    강인함이 필요한 이 시기에는 열정을 높여주는 레드가 행운의 색입니다. 결심을 굳히고 싶을 때는 붉은 음식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냉정함을 원할 때는 검정 등 강한 색과 조합하세요.

     

    물병자리 (1/21~2/18)

     



    자유와 매너를 양립하고 싶은 이 시기에는 품성을 높여주는 실버가 행운의 색입니다. 필기구와 디지털 아이템 등 공적인 장소에서 쓰이는 물건에 가미해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는 이 시기에는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핑크가 행운의 색입니다. 소중한 사람과 대화하기 전에 사랑스러운 핑크색 간식으로 긴장을 풀어두는 것도 좋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