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하반기 별자리 금전운
읽음 8,434 |  2021-06-15



    안녕하세요.

    벌써 상반기가 지나가고 하반기를 맞이했습니다.

    만족하지 못하는 상반기였더라도 하반기가 남았으니,

    하반기에는 바라는 모든 것을 이루시길 포춘에이드가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하반기 별자리별 금전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부~~자 되세요! ^^


    양자리 (3/21~4/20)


     

    타인의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입니다. 즉, "인연"이 금전운에 큰 영향을 끼치겠군요. 금전 문제에 루즈한 사람은 피하는 등, 인맥을 점검하면 금전운을 좋은 흐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 금전운을 가져다주는 "인연"도 따릅니다. 스스로 돈을 벌려고 혈안이 되기보다, "좋은 인연"을 쌓는 데 힘을 쓸 때 금전운이 상승!


    황소자리 (4/21~5/20)

    금전운에 영향을 주는 곳에 별이 없어, 큰 움직임이 없는 시기입니다. 비즈니스운은 좋은 편이지만, 수입 상승 등 성과가 금전적으로 나타나는 것은 좀 더 나중 일이 되겠군요. 절약은 필요하겠지만, 작은 돈의 움직임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지금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정성껏 진행해 나가세요. 스킬 향상이나 사교에 투자하는 것은 도움이 되니 아끼지 말 것!


    쌍둥이자리 (5/21~6/21)

    금전적인 면에서 도전 의욕이 생기는 시기. 투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겠군요. 다만 이 시기에 필요한 것은 폭넓은 정보! 계획성도 중요합니다. 연말까지 쓸 예산을 계산해두면, 강약을 조절하여 소비할 수 있어요. 이 시기 조심해야 할 것은 친구에게 선물이 과한 경향이 있다는 것. 진심을 선물하도록 하세요. 


    게자리 (6/22~7/22)


    자산을 지키고 싶다는 의식이 강해지면서, 소비욕이 떨어집니다. 돈을 쓰지 않는 만큼, 옷을 돌려 입거나 직접 요리를 하는 등, 좋은 경향도 나오겠군요. 단, 사교 등 필요한 곳에는 적당히 돈을 쓸 필요도 있어요. 특히 가까운 사람이나 친지의 경조사에는 돈을 아끼지 말 것. 가까운 인연을 중요시 여기는 것이 금전운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사자자리 (7/23~8/22)

    금전적인 면에서는 수비 태세로 전환! 투자에 관한 정보는 많이 들어오지만, 시험 삼아 해본다면 저예산으로 무난한 것부터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또, 금전적인 승부에는 행운이 따르지 않는 시기. 재산을 무너트릴 만한 것은 최대한 피하세요. 지식 습득이나 인간관계에 대한 투자는 금전운을 상승시키겠군요. 인테리어 등 주거 환경의 질을 높이는 쇼핑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처녀자리 (8/23~9/22)


    하반기의 금전운은 상당히 좋아요. 돈에 관한 정보나 기회를 주는 인맥운이 따르겠군요. 또, 비정기 수입이나 부업을 통해 또 다른 수입을 얻게 될 가능성도. 이 시기는 돈을 쌓아 두기보다 효과적으로 쓰는 것이 운을 높입니다. 특히 사교에 대한 투자는 중요. 투자 등의 자산 운용은 경험자의 지식을 쌓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또, 취미에 대한 투자도 행운으로 이어집니다. 


    천칭자리 (9/23~10/23)


    금전운은 좋은 편입니다. 2021년 하반기는, 자신이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일에 돈을 쓰세요. 사람들과의 교류도 중요. 자산 운영을 잘 하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면, 좋은 의미에서 금전 감각이 변화하게 됩니다. 특히 보험이나 저축, 투자 등 미래의 재산에 관한 의식이 바뀌게 될 듯. 부수입이 들어온다는 암시도 있네요. 들어온 수입은 자신을 갈고닦거나 취미 생활에 쓸 것.


    전갈자리 (10/24~11/22)


    그렇게 돈을 쓰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돈이 모이지 않는, 그런 금전 상태가 되기 쉬운 시기. 소액이라도 꼼꼼하게 관리하세요. 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등, 사소한 대책이 큰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수고를 덜어줄 가계부 어플 등 디지털 기능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군요. 저축과 절약 중심의 생활이 금전운을 지켜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금전적인 면에서는 직감으로 움직이면 안 되는 시기. 승부할 때가 아니니, 안정적이고 견고한 대책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겠군요. 정보가 필요할 때는 파이낸스 계열 세미나를 듣는 등, 전문가에게 의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기본적인 절약과 저축에 힘을 들이는 것이 최고의 방법! 많은 것을 바라기보다 지키는 것에 힘쓰세요.



    염소자리 (12/22~1/20)

    행운의 별 목성이 금전운을 서포트하는 시기. 단, 정보운에 높고 낮음이 있어, 자금을 움직일 때는 철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커리어를 쌓고 수입을 증가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만큼, 비즈니스운도 좋은 시기. 자신의 능력을 높이려는 투자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겠군요. 절약에도 힘쓰면서, 평소 지출하는 경비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일을 열심히 할 때 금전운도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미래를 위해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연말까지 뭔가 공적을 세운다면, 앞으로의 금전운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취미나 패션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 금전운을 높여줄 인맥을 끌어당길 수 있겠군요. 옷을 입을 때는 퀄리티에 신경 쓸 때 복을 부르는 하반기. 


    물고기자리 (2/19~3/20)


    금전면에서는 주의가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이지만, 막상 승부에 나서려고 보면 고민이 앞서겠군요. 투자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은 전문가에게 조언을 듣고 행동에 옮기세요. 또, 효도를 위해 돈을 쓴다면 좋은 운을 끌어당깁니다. 그럴 때는 아낌없이 돈을 쓸 것. 한편,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면, 감성적인 면을 자극할 때 좋은 결과가 나오겠네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