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9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4,709 |  2021-08-27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9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컵2'입니다. 사랑하고 사랑받는 행복한 시간이 찾아올 예감이 드네요. 혼자서는 무리라도 둘이 함께라면 잘 극복할 수 있을 거예요. 일에서도 좋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게 됩니다. 계약 관련으로도 행운이 따르겠군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검의 여왕'입니다. 의지의 힘을 소중히 여기세요.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때,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 없는 것을 과감하게 버리는 용기가 행운을 불러오는 열쇠가 될 거예요.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여왕'입니다. 당신의 매력과 페로몬이 크게 발휘되어, 여러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입니다. 외모에 신경써 아름다움을 연마하면 행운이 따르겠네요. 또한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도 소중히 여기세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4'입니다. 사람들과의 교류가 즐거워지는 시기입니다.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예전부터 바라던 것이 이루어질 예감. 사소한 행운을 기뻐하는 감성이 더 큰 행운을 불러오겠네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2'입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싶은지, 마음속에 자유롭게 꿈을 그려보세요. 그런 당신의 꿈을 서포트해줄 사람도 나타날 거예요.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컵의 기사'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에 솔직하게 행동하세요. 어깨의 힘을 빼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살아갈 때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또한 당신의 감정을 존중하며 다정하게 다가와 주는 사람의 존재를 소중히 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우주'입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릴 듯한 밝은 전조가 보이네요. 지금부터 시작하는 일은 틀림없이 성공할 거예요. 또한 지금까지 해오던 일에서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컵1'입니다. 지금까지의 괴로움을 잊을 만한 행복이 찾아오겠네요. 당신 안에 애정이 넘치며 마음이 윤택해질 거예요. 또한 우정과 연애 등 행복한 인간관계가 싹틉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교황'입니다. 아무런 이해관계 없이 당신을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좋은 조언을 얻어 문제가 해결될 거예요. 인간으로서 올바른 길을 걸을 때,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옵니다.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8'입니다. 모든 일이 좋은 방향으로 향해갈 예감. 현재 상황이 신통치 않아도, 머지않아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또한 고대하던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컵9'입니다. 예전부터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행복해지겠네요. 만족감으로 가득 찹니다. 또한 인간관계가 풍요로워지고 애정운도 좋아져, 인기인이 됩니다. 운 좋은 일이 일어날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운명의 수레바퀴'입니다. 상황은 항상 변화하기 마련입니다. 당신에게도 머지않아 변화가 일어날 거예요. 중요한 것은 변화 속에 숨겨진 기회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여러 가지 것들이 잘 풀리기 시작할 것이 틀림없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