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2년 6월 럭키 컬러
읽음 2,547 |  2022-05-31

    스텔라가 전해드리는 2022년 6월, 12별자리의 럭키 컬러를 알려드립니다.

     

    양자리 (3/21~4/20)

     

    양자리는 기세 좋은 운의 흐름 속에서 전진해야 하는 이번 달에는 정열을 상징하는 레드가 행운의 색입니다. 메이크업이나 액세서리, 핸드폰 케이스 등 눈에 띄는 곳에 사용해보세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는 화려한 운이 들어오는 이번 달에는 낙담한 마음에 "꽃"을 선물해주는 핑크가 행운의 색입니다. 패션에 사용하기 어려운 사람은 거실에 핑크색 꽃을 장식해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는 강한 의지가 생기는 이 시기에는 두뇌를 맑게 해주는 블루가 행운의 색입니다. 필기구와 가방 등 일과 공부에 필요한 소품에 사용해보세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꾸준한 노력이 미래의 기회를 끌어당기는 이번 달에는 대지의 색 브라운이 행운의 색입니다. 땅을 밟으면서 앞으로의 인생 계획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순수한 호기심이 행운의 문을 여는 이번 달에는 순수함을 나타내는 화이트가 행운의 색입니다. 셔츠나 재킷 등 상반신에 사용해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는 본심을 감추고 승부의 때를 노려야 하는 이 시기에는 당신을 지켜줄 블랙이 행운의 색입니다. 옷의 일부나 가방 등 몸에 착용하는 것에 사용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는 마이페이스로 나아가야 하는 이 시기에는 대지의 따스함을 느끼게 하는 브라운이 행운의 색입니다. 독서대나 꽃병 등 인테리어 아이템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는 내면의 기쁨을 소중히 해야 하는 이 시기에는 치유의 색 퍼플이 행운의 색입니다. 손수건이나 방에서 사용하는 천 제품 등 푹신한 물건에 사용해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는 열정과 냉정함이 필요한 이 시기에는 차분함을 되찾아주는 미드나이트 블루가 행운의 색입니다. 북커버나 가방 등 소중한 물건을 지키는 것에 사용하세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는 가능성을 믿을 때 재능이 싹트는 이 시기에는 희망을 상징하는 옐로우가 행운의 색입니다. 바나나나 파인애플 등 노란색 과일도 파워를 가져다주는 행운의 음식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는 대인운이 좋은 이 시기에는 대인운을 더욱 올려주는 그린이 행운의 색입니다. 집에 녹색 소품을 놓거나, 삼림욕을 즐기면 운이 좋아질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사적으로 좋은 일이 이어질 이 시기에는 희망과 발랄함을 의미하는 오렌지가 행운의 색입니다. 패션 액세서리나 메이크업 등에 사용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