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하 레슨 
검색
운세를 보고 출산일시를 택일!
읽음 4,781 |  2017-12-04

    니~하오♩ 미래의 성공을 해석해드리는 여류 점술가 류하@대만입니다.


    대만에서 점은 상당히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 영향을 주고 있어요. 대만인 중에 점과 관계가 없는 사람은 아마 없을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인생에서 중대한 일을 결정할 때는 당연히 점으로 좋은 날짜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결혼식을 좋은 날짜에 올려는 사람이 몰리다 보니 결혼식장을 잡는게 어렵다고 하고요. 대만에는 개명하는 사람도 많아요.


    그런데 대만은 세계에서 가장 제왕절개률이 많은 나라라고 해요. 그것은 운세를 보고 출산일과 시간을 정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에요! 소중한 아이에게 좋은 사주를 주기 위해서 말이죠. 출산 택일은 출산 예정일의 대략 2주 정도 전을 중심으로 년, 월, 일 시간 4개의 데이터로 명반을 만들어요. 시간은 하루를 12등분 하므로 하루의 명반의 수는 12개가 되어, 그것을 며칠분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하나 하나 검토해야 하기 때문에 꽤 힘든 작업이에요. 그 수십개의 명반 중에서 좋은 듯한 것을 3~4개 뽑아, 그것을 의뢰자에게 설명하면서 출산일을 정하는 것이죠. 이 출산일시는 병원 등의 상황은 고려하지 않은 것이라 새벽 시간대가 좋은 날짜가 나오기도 해요. 그래서 대만의 많은 병원에서는 이런 경우에도 그만큼 비용을 지불하면 수술을 해준다고 하니, 대만 전체가 얼마나 점을 중요시 하는 나라인지 아시겠죠? 아마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는 그렇게까지 하나 싶은 느낌도 들거예요. 사실 저도 제가 감히 인간의 생명에 관여하는 것이 괜찮은지 갈등이 되서 지금은 출산일시 택일은 의뢰받고 있지 않아요. 


    중국에서는 옛날, 황제의 후계자가 될 인간은 그만큼의 소질이 필요했기 때문에 이 출산일시를 점으로 결정하는 방법을 채용했다고 해요. 황제가 될 아이가 될 수 있도록 출산일시부터 조정하는 것이죠. "제왕 절개"라는 말은 여기에서 전해진 것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도 기대해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