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가 레슨 
검색
행복을 느끼는 힘
읽음 4,704 |  2015-11-09

    안녕하세요. 긴가입니다.


    얼마 전, 우울한 얼굴로 상담을 하러 온 손님과 이런 대화를 하였어요.



    ☆「모든 일이 악순환이 계속되니까 조금씩 마음이 어두워지는 것 같아요. 난 그저 행복해지고 싶을 뿐인데


    ★「그렇군요. 어떻게 되면 행복해질 것 같아요?


    ...


    ★「당신에게 있어서 행복이란 무엇인가요?


    나에게 있어서의 행복이라



     

    그렇습니다. 행복은 스스로가 마음속에서 정하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행복을 잃은 사람은 순간 어둠 속으로 깊이 빠지게 되고 마음으로 행복을 느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한번 어둠 속으로 떨어지게 되면 기적도 행복도 믿지 못하게 되어 행운이 점점 멀어져 가니, 자신이 얼마나 불행하고 불우한지를 계속 한탄하게 됩니다.

    하지만 만약 어둠 속으로 깊이 떨어져도 아주 간단한 방법을 통해 행복을 느끼는 힘을 되찾을 수 있어요.


    그것은 바로, 행복을 느낀 순간을 놓치지 말고 행복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깨닫는 것입니다.


    진심으로 행복해지길 바란다면 하루의 마무리하는 시간에 아주 천천히 그날 느낀 행복을 세어 보세요.


    - ~ 달이 정말 예쁘다~

    - 이 케이크 역시 너무 맛있어!

    - 날씨가 좋아 새로 산 구두를 신을 수 있겠군!


    이렇게 일상에는 사소한 행복들이 한 가득- :)



     


    매일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행복을 그 이미지 그대로 끌어안으며 소중하게 천천히 세어 보면 행복의 이미지가 영혼과 신체에 널리 퍼져 행복한 체질로 만들어져 갈 거예요.


    아주 작고 사소해서 잊어버리게 되는 작은 행복도,

    특별한 날의 매우 기뻤던 행복도,

    매일 많은 행복을 세면서 살아보아요.

     

    이렇게 하다 보면 지금도 행복하다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지도 몰라요. 남들이 부러워하는 무언가를 갖고 있지 않다 하더라도 자기 자신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힘이 있다면 분명 그것만으로도 행복일 거예요.


    사실 저는 잠들기 전 침대 속에서 그날 있었던 아주 작더라도 좋았던 일을 세어 보고 행복한 이미지를 느낀채로 잠에 들어요. 잠들기 전에 세는 작은 행복이 신기하게도 행운을 끌어 들여 줍니다.





    행복의 이미지는 꼭 행운 영양제같아요. 예뻐지고 싶으니까 피부를 클렌징하고 여러 화장품을 바르고, 그리고 내면부터 윤택하게 해주는 그런 영양제 말이예요. 작은 행운을 센다는 것은 피부 관리와 마찬가지로 매일 매일 반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잠들기 전에 오늘 있었던 작은 행운들을 조심스럽게 나열하여 세어봅니다


    천천히- 천천히- 행복을 느끼면서 개수를 세다 보면 행복의 이미지가 영혼과 몸에 퍼져 행운 체질로 바뀌어 갈 거예요. 

    무심코 스쳐지나는 작은 행복을 의식하여 매일 많은 행복을 세어보세요


    늘 감사합니다. 사랑과 감사를 담아

    다음에 다시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