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타로 
검색
23회 젬스톤 앤 크리스탈 타로
읽음 5,946 |  2013-06-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s 콜렉션]이란 그동안 제가 모아왔던 타로카드들과 타로 공부를 하면서 알게 된 타로카드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면서, 세계의 타로카드에 대해 짧게나마 소개해드리는 레슨입니다.

     

    [스텔라’s 콜렉션] 23회에서 소개해드릴 타로 카드는 젬스톤 앤 크리스탈 타로(THE TAROT OF GEMSTONES AND CRYSTALS) 입니다.

     

    젬스톤 앤 크리스탈 타로는 다양한 보석의 원석과 결정체의 파워 스톤을 타로 카드에 아름답게 빛나도록 접목한 독특한 스타일의 타로 카드입니다. 소알카나의 풀 덱 78장으로, 점을 보는 동안 세상의 보석들을 모두 모아 놓은 듯한 아름다운 스톤 사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로와 파워 스톤, 이 둘 사이의 신비한 힘이 함께함으로써 더욱 깊은 메시지를 전달받을 수 있는 것이 이 카드의 특징입니다. 그리고 카드와 돌의 의미를 알게 되고 나면, 지금 당신에게 꼭 필요한 파워를 가진 카드를 부적처럼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예를 들어 마법사 카드는 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아몬드는 강력한 활성작용과 미래를 활짝 열어 가는 힘을 의미합니다. 한편, 마법사는 행동력과 발상력, 그리고 새출발을 의미하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들의 조합에서는, ()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는 지혜와 파워, 그리고 거기에서 생겨나는 커다란 비전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운명의 수레바퀴알렉산더 라이트. 알렉산더 라이트는 재능을 이끌어 내고, 정신적인 자립을 촉진시키는 스톤입니다. 혼자 힘으로 행운을 붙잡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카드의 파워를 받아, 한층 더 향상시켜 갈 수 있겠네요.

     

    그리고, 문 스톤. 달의 카드는 풍부한 감수성과 여성성을 나타내는 반면, 불안과 방황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문 스톤은 감성을 키우고, 여성의 몸 상태를 좋게 하여, 평온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 또한 카드의 의미에 꼭 들어 맞는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 카드는 타로 카드를 배우면서, 파워 스톤에 대한 지식도 얻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보다 깊은 지식을 얻고 싶으신 분께 꼭 추천 드리는 타로 카드입니다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