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타로 
검색
28회 어센던트 마스터 오라클 카드
읽음 4,852 |  2014-07-1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s 콜렉션]이란 그동안 제가 모아왔던 타로카드들과 타로 공부를 하면서 알게 된 타로카드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면서, 세계의 타로카드에 대해 짧게나마 소개해드리는 레슨입니다.


    오늘은 어센던트 마스터 오라클 카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이 카드에 대해서 설명하기 전에, 어느 한 서적에 대해 알아야만 합니다. 도리언 버튜(Doreen Virtue)가 저작하여 세계적으로 히트한 소원을 이루는 77개의 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카드이기 때문입니다. 도리언 버튜는 형이상학자로써 천사, 자연현상, 성천한 성인(어센던트 마스터)에 관한 서적을 많이 집필하고 있습니다. 그 책들 중에는 그녀 자신이 컨텍한 천사나 세계의 신들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이 카드는 거기에 등장하는 아폴론, 모세 등 44인의 마스터와 천계의 존재들로부터의 메시지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라클 카드이기 때문에 1장을 뽑고, 그 카드의 메시지로부터 힌트를 얻게 됩니다. 이 카드 속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토트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트는 점성술의 신으로 불리는 신궁입니다. 이 카드 속에는 관세음님 등 아시아의 신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에는 한 장 한 장 신들과 관련된 메시지가 담겨져 있는데, 그것은 이 신들이 어떤 신인지를 이해하지 않으면, 이 카드로부터의 진정한 의미, 메시지를 읽어낼 수 없습니다. 해설북도 있기는 하지만 우선은 소원을 이루는 77개의 문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센던트 마스터 오라클 카드를 통해 신들로부터 계시를 받고, 행복으로 향하기 위한 메시지를 받게 위해 신들과 천사에 대해 공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럼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