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강좌 
검색
김도윤 특별 감정 이벤트 후기
읽음 2,635 |  2020-09-21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8월 VIP & VVIP 김도윤 특별 감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김도윤 선생님께 직접 감정을 받으신 분들께서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특별 감정에 신청해 주신 분들, 먼 길 오셔서 감정 받으신 분들, 그리고 후기까지 전달해 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그럼 후기를 한번 보실까요?


    sho***님

    “일반적인 타로 보는 분들보다 조금 더 전문적으로 한사람의 사주분석을 해주시는 분 같았어요 (타로<사주의 비중을 둔). 타로 보는 종류도 다양하고 타로 마스터마다의 풀이 방법 등의 특징들이 조금씩 다른데, 김도윤 선생님은 조금 더 깊이 있고 심도 있는 분석을 해주실 수 있는 분으로 보여집니다. 

    20여분동안 봤던 타로는 마르세유 카드와 보조카드 두가지로 보았고요. 

    1. 6개월간의 연애운 / 2. 아픈 가족의 건강운 / 3. 재회 관련 연애운

    이렇게 yes or no 답이 딱 떨어지는 질문과 답변을 받았어요. 1에 관련해선 일을 열심히 해라 연애는 잘 안되니 나중에 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셨고, 키워드 카드로 15 10 5 6 네 장의 메이져 카드로 해석이 나왔습니다. 

    2에 관련해선 병이 크게 호전되어질 것 같지 않다 병원에 다시 입원할 수도 있다고 하셨네요. 3 7 10 카드가 키워드 카드로 해석이 나왔어요. 

    3에 관련해서 기회는 오지만 흐지부지 될 확률이 높다고 하셨어요. 1 카드가 키워드 카드로 해석이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좋은 결과는 아니었지만 흥미있는 결과였어요. 오피스텔 안에서 보는 거라 분위기가 좀 진지했어요. 인테리어도 되게 개성적이라 기억에 남네요. 다음에 사주 궁합을 보러 오기로 말씀 나누었어요.”


    swe***님 

    “사실 큰 기대없이 응모했는데 당첨되어서 너무 기뻤어요. 원래 질문 3가지를 준비해서 가야 하는데 사전에 들은 것이 없어서 김도윤님 만난 자리에서 바로 질문을 드렸습니다. 확실히 인터넷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만나서 보는 것이 더 정확하다는 느낌이었고 긍정적인 결과는 아니었지만 답을 확실히 듣고 나니 고민이나 걱정하는 시간이 줄어들었어요. 타로만 보시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까 사주풀이 하신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사주도 보러 가려구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김도윤님 만나봬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Zel***님

    “김도윤/타임 타로 평소에 잘 이용하고 있어서 이벤트 당첨돼서 놀라기도 했고 기대도 많이 했습니다. 기대했던 대로 아니 그 이상으로 조곤조곤 하면서도 핵심만 짚어서 냉정하게 잘 답해주셔서 좋았어요. 질문 세 개 준비하라고 하셔서 세 개 준비해갔는데 추가 질문할 필요도 없이 딱 잘라서 답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마음 정리도 확실히..^^ㅠㅠ 답변은 냉정한데 대해주시는 건 또 넘 친절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포춘에이드 제가 평소에 정말 잘 애용하고 있는데 이런 좋은 기회 이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