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강좌 
검색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7. The Chariot 전차
읽음 2,510 |  2022-06-23

    안녕하세요! 지난번 ‘연인’ 카드 재밌게 보셨나요?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지난 번 연인과는 다른 느낌 '전차' 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도 타로 여행 START!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7번 카드는 ‘전차’입니다.




    Q. 타로카드 속 '지팡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 7. The Chariot 카드 ◈ 




    먼저 편견과 감정 없이 그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세요. 그림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별이 달린 모자와 갑옷을 입은 젊은이는 고삐 대신 지팡이를 손에 쥔 채, 전차 위에 늠름하게 서 있습니다. 


    7. The Chariot

    스텔라 타로카드의 7번 카드 '전차'입니다. 사랑도 좋지만 진지하게 일에 몰두하여 인생의 승리를 지향하라는 메시지를 던져주는 카드입니다.



    ◈ 7. The Chariot 카드 의미 ◈ 




    전차 위에 늠름하게 서 있는 젊은이는 왕가의 장자로 태어난 왕자! 어릴 적부터 자신이 광대한 왕국의 왕좌를 물려받을 존재라는 얘기를 듣고 자란 그는 어느 날 '내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다!'라고 단호히 선호합니다.


    ​왕자는 모든 재산과 권리를 포기하고 홀로 여행길에 오릅니다. 모자에 올려져 있는 은 어느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순수한 의지를 관철하고자 하는 결의의 증표! 오른손에 쥐고 있는 지팡이는 용기를 내어 미래를 개적하기 위한 지혜의 상징.


    달은 어렸을 적 영혼의 숨겨진 사명을 가리키고, 말 머리는 미래의 선두자를 나타냅니다.


    나중에 왕자는 원래의 왕국으로 돌아오게 되는데, 여행지에서의 수많은 전투에서 승리를 거둔 왕자는 원래의 왕국보다 더 많은 재산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전차 타로카드의 키워드는 힘・파워・결단력・상속 분쟁・위험을 무릅쓰고서라도 돌진함으로써 승리를 얻어냄・기억・ 신앙심・해외에 연이 있음・완고함・대승리・의지・야망을 이룸


    ※ 주의해야 할 점은 키워드에 한정 지으면 안 됩니다. 이해하기 위한 핵심 단어일 뿐 카드의 의미는 훨씬 더 넓습니다.



    ◈ 7. The Chariot 해석 ◈ 




    타인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 한 걸음 내딛는 용기의 중요함, 즉 결정된 운명을 거부하면서까지 신념을 관철하는 것의 소중함을 나타냅니다. 


    「연인」 카드는 인생의 달콤한 한때를 상징하지만 「전차」카드에서는 사랑도 좋지만 진지하게 일에 몰두하여 인생의 승리를 지향하라는 메시지를 던져주는 카드가 < The Chariot 전차>입니다.


    ▶ 투데이즈 메세지

    미래설계를 위해 용기 내어 여행에 나설 때, 행동력이야말로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주는 열쇠


    ▶ 오늘의 연애운

    힘차게 돌진하는 ‘전차’처럼 당신의 사랑도 크게 발전될 듯. 그와의 관계가 급속도로 진전될 암시로, 깊은 남녀관계로 돌연 빠져들게 된다거나 상대방으로부터 급작스런 프로포즈를 받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마음 속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는 사람은 당신 쪽에서 밑져야 본전이라 생각하고 용기를 내어 어프로치해 보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싱글인 사람은 스포츠맨 타입의 건장한 남성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운의 장소는 스포츠와 관련 있는 장소!


    ▶ 오늘의 비즈니스운

    오늘의 비즈니스운은 최고! 행동력이 오늘의 포인트입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의 힘으로 상황을 하나하나 헤쳐나가도록 하세요. 결단을 내리는 것을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다소 리스크가 있을지라도 최대한 신속하게 결론을 내리세요. 오늘은 책상 앞에 앉아 있지 말고 활동적으로 일하는 편이 좋은 날입니다. 


    ▶ 오늘의 재물운

    오늘 금전운은 돈의 드나듦이 활발해질 듯. 한방 승부에 강한 운이 있으므로, 복권이나 단기투자에도 행운이 따를 듯. 


    오늘은 「전차」 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정의」 카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