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상반기 별자리 연애운
읽음 4,050 |  2021-01-09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여러분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2021년 상반기 별자리별 연애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사랑하고 사랑받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양자리 (3/21~4/20)


     

    드라마틱 한 연애보다 영혼이 서로 끌리는 듯한 정신적 유대에 관심이 향합니다. 싱글은 새로운 사랑을 찾는다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 키워드. 단, "비밀스러운 사랑"이라는 암시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상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은 상대의 가족, 친구에 대해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황소자리 (4/21~5/20)

    연애운은 안정적으로 6월을 향해 조금씩 상승세를 보입니다. 친구의 소개에도 행운이 따르겠네요. 다만 초반에는 당신의 마음이 연애가 아닌 다른 곳으로 향하기 쉽습니다. 만남에 적극적인 마음이 들지 않을 때는 마음이 하고 싶은 쪽을 우선시하세요. 서두르지 않고 마이페이스로 연애를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 커플은 친구 같은 관계가 되겠군요. 같은 목표를 가지거나 짧은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연애에 대한 이상형이 높아집니다. 먼저 상대의 조건보다는 마음으로 연애를 하는 것이 중요.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면 당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듯이 사랑해 주는 상대를 만날 수 있겠군요. 상대는 연상이거나 또는 연장자가 인연을 만들어줄지도 모릅니다. 커플은 장래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가 나오는 시기. 서로의 가족을 존중해 주는 것이 관계 발전의 포인트입니다.


    게자리 (6/22~7/22)


    사랑받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집니다. 또한 연애보다는 결혼과 같이 깊은 인연을 원하게 되겠군요. 단, 싱글은 이상형이 다소 현실에서 겉도는 사람이 될지도 모릅니다. 연애는 현실에서 이루어지니 현실을 직시하도록 하세요. 과거의 인연과 다시 만나 시작되는 사랑의 암시도 나와 있습니다. 커플은 관계가 발전할 조짐은 있지만, 조바심은 금물입니다. 서로의 의사나 타이밍을 이해하려고 할 때 인연이 더욱 깊어지겠네요.


    사자자리 (7/23~8/22)

    이 시기 당신을 찾아오는 것은 최고의 파트너.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면 운명의 만남이 이루어지겠네요. 자기 세계에서 뭔가 성공을 거둔 사람, 책임 있는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주목해 보세요. 또, 소개팅이나 맞선을 통해서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커플은 상대의 출세나 활약을 뒤에서 지원해 주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크게 발전한다는 암시도 있군요.


    처녀자리 (8/23~9/22)


    연애운은 좋은 편. 특히 결혼운이 좋습니다. 한순간에 운명적인 사랑에 빠졌다는 감각을 경험하는 사람도 있겠군요. 인생에 길이 남을 연애의 조짐이 보입니다. 커플은 서로 일이 바빠도 배려는 잊지 마세요. 일부러 의식하지 않아도 관계가 발전하는 순조로운 교제 기간이 될 것입니다. 단, 회사에서 연애 이야기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사내 연애를 하고 있다면 비밀은 반드시 지키세요.


    천칭자리 (9/23~10/23)


    연애운은 좋은 편. 싱글은 연애에 적극적이 되겠군요. 하지만 당신을 찾아올 사랑은 굳이 말하자면 차분한 편입니다. 존경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사랑이 되는 전개입니다. 만남운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한편, 커플은 자신의 사생활을 우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둘만의 시간을 만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결혼보다는 연애를 즐기고 싶은 기간이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연애의 별 금성이 연애운을 높여주는 2021년 상반기. 연초부터 연애운이 좋습니다. 좋은 만남이 찾아오겠군요.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그런 운명적인 만남이 될 것입니다. 그 만남은 친구의 소개나 취미 관련 모임 등 당신이 안심할 수 있는 곳에서 찾아옵니다.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매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커플은 결혼관이 바뀌겠네요. 남의 생각보다 자신의 생각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가슴이 두근거리는 사랑보다, 함께 손을 마주 잡고 확실한 인연을 추구하게 되는 상반기. 그래서인지 커플은 파트너와 조금이라도 의견이 엇갈리면 민감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만 크게 흔들리지 않는다면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군요. 두 사람의 관계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싱글은 가까운 모임에서 사랑이 싹틀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과 갑자기 관계가 발전할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사람들과의 교류에는 적극적이 되지만, 연애에 관해서는 다소 소극적이 되겠군요. 친구에서 발전하거나 친한 사람에게 소개받을 때 그나마 잘 풀리는 시기입니다. 남녀 불문하고 인맥을 넓히는 것이 결과적으로 연애운을 높여주게 되니, 교우관계를 확대해 보세요. 커플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 애정을 표현하는 메시지가 끊이지 않도록 해야 사랑의 열정이 지속됩니다.


    물병자리 (1/21~2/18)


    연애운에는 "충동"과 "정열"의 운이 들어옵니다. 정열적인 사랑이 찾아올 듯한 예감이 드는군요.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랑으로 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격정이 연애운을 활성화시키니 본능이 향하는 대로 사랑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플은 지금까지 해본 적이 없는 데이트에 도전해 보세요. 또한 자신이 어떤 관계를 구축하고 싶은지를 솔직하게 전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커뮤니케이션의 별 수성과 사랑의 별 금성의 파워가 연애운을 자극합니다. 단,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전개가 이루어지겠군요.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상황이라도 당신만 즐길 수 있다면, 행복으로 가득 찬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커플은 서로의 가치관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 특히 가족 관계나 고향에 대한 생각은 솔직하게 대화로 풀어 나가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