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3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420 |  2021-02-27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대인관계가 충실해질 예감. 함께 있으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좋은 친구에 둘러싸이고, 친구의 존재가 마음의 버팀목이 되겠군요. 랜선 술자리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임을 기획해 보세요!


    황소자리 (4/21~5/20)




    한 가지 일에 결과가 나오는 때입니다. 설령 원하는 결과가 아니어도 달게 받아들이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앞으로 성장하는 데 있어 반드시 밑거름이 되고, 앞으로 시작하는 인생의 새로운 무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목표를 향해 향상심을 잊지 말고, 한 걸음 한 걸음 성실히 노력하세요. 쉽게 손에 넣는 것은 허무하게 사라지기 쉽습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얻은 것은 당신에게 확실한 힘이 될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바뀔 예감. 특히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길 듯합니다. 지금 당신 곁을 떠나는 사람은 이제 당신에게 불필요한 인연입니다. 당신에게 정말로 소중한 인연은 끊어지지 않을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눈앞의 일뿐만 아니라 먼 미래의 일을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자신이 어떤 인생을 살고 싶은지 장기적으로 목표를 세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보이기 시작하겠군요.


    처녀자리 (8/23~9/22)



    지금의 당신은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에너지가 넘칩니다. 할지 말지 고민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 길이 열리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9/23~10/23)



    어두운 터널을 통과하여 소원을 이루는 행운의 시기입니다. 멋진 만남과 기회, 여러 좋은 일들이 당신에게 찾아올 예감. 망설이지 말고 손을 뻗어 원하는 것을 잡아보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달 당신은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지의 분야에 도전하거나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본인도 깨닫지 못했던 새로운 재능이나 매력이 꽃을 피우겠군요.


    사수자리 (11/23~12/21)



    일견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도 극복할 수 있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적을 일으키는 포인트는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용기있게 전진하는 것. 분명 희망의 빛이 보일 거예요.


    염소자리 (12/22~1/20)



    사물을 보는 시각을 아주 조금만 바꿔도, 보이는 풍경이 완전히 달라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마음의 유연성을 잃었을 때는 모든 편견을 버리고 여러 방면에서 다시 검토해보세요.


    물병자리 (1/21~2/18)



    사물의 본질을 아는 지혜를 가지세요. 그리고 지혜를 짜내, 강한 의지력을 가지고 어려운 상황에 맞서면 비록 힘들더라도 마지막에는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화려한 아우라가 당신을 감싸며, 많은 사람을 사로잡습니다. 당신의 친절함과 아름다움이라는 매력을 모두에게 나누어 주세요. 사람들에게 친절히 대할수록 당신도 행복해질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