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4월 보이드 타임 캘린더
읽음 2,638 |  2021-03-2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3월 20일 춘분도 지나고 4월이 다가왔습니다. 한국에서도 코로나 예방접종이 개시되어 종식에 대한 희망이 봄과 함께 싹트고 있는 듯합니다. 이번 봄까지는 마스크에서 벗어나기 힘들겠지만, 다음에 찾아올 봄은 더욱 찬란하길 바라며 조금만 더 인내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4월 보이드 타임은 마지막 주에 매일같이 걸쳐 있습니다. 시간대가 길지는 않지만, 4월말에는 가급적 중요한 일정을 잡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겠네요! 




    [보이드타임이란?]

    보이드타임이란 점성술에서 “달의 움직임이 무효해지는” 시간대. 사람들이 중대한 실수를 저지르기 쉬운 “마의 시간”이라고도 합니다. 보이드타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전 칼럼을 참고해 주세요. 


    <마의 시간>을 알리는 보이드 타임 上 보기 >>

    <마의 시간>을 알리는 보이드 타임 下 보기 >>


    *보이드타임 上에서 달이 위치한 별자리에 따라 본인의 태양 별자리가 영향을 많이 받는지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