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2021년 5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136 |  2021-04-29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5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자기 자신을 돌보는 것이 애정을 깊이 만드는 첫걸음입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마음을 채우는 것이 타인에 대한 사랑으로도 이어집니다. 자신에게 상을 주거나 노력하는 자신을 칭찬해주세요.


    황소자리 (4/21~5/20)



    애정 넘치고 마음이 가득 채워지는 나날이 찾아오려 합니다. 당신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만족감으로 가득할 거예요. 기회를 놓치지 않고 확실히 붙잡으면, 바라던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변화가 일어날 예감이 듭니다. 변화의 물결에 올라타면 기회를 붙잡아 새로운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새로운 걸음을 내디디세요.


    게자리 (6/22~7/22)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지금 어떻게 행동하는 것이 올바른 길인지 판단하세요. 그렇게 할 때 혼란에서 벗어나 문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과거의 경험에 사로잡혀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은 잠시 멈춰보세요.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 같은 순수한 마음으로, 호기심이 이끄는 대로 행동하면 여러 가지 좋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처녀자리 (8/23~9/22)



    고민이 사라지고 희망의 빛이 당신에게 내리쬘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껏 해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빛을 볼 날이 찾아오려 합니다. 자신을 믿고 성공을 쟁취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곤란한 상황이 벌어져도, 당신에게는 그것을 극복할 힘과 지혜가 있습니다.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가질 때 길이 열리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을 거예요.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모로 일을 확대하기보다 수비를 굳힐 때 행운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가진 것에 감사하며 소중히 여기세요. 그 마음이 새로운 행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오해를 풀고 서로의 앙금을 해소하기 위해, 제대로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도록 하세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서로에게 최선의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1/20)



    다음에 찾아올 기회에 대비해 혼자 힘을 모으는 것이 운을 높이는 비결입니다. 외롭다며 누군가와 함께하기보다, 고독을 이겨내고 혼자서 꾸준히 노력할 때 성공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상황을 분석하고 확실히 연구해서 행동하는 것이 행운을 붙잡는 비결입니다. 또한 지금은 열정과 미래에 대한 생각은 마음속에만 담아두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은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군요. 스스로 자신의 가능성을 제한하지 말고 여러 가지 도전을 해보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행운이 따릅니다. 자신도 모르던 의외의 재능을 깨달아,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