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강좌 
검색
12년에 한번 오는 수입과 재산의 대행운기, 황소자리의 목성
읽음 2,382 |  2023-05-1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23년 5월 17일은 행운의 별, 목성이 황소자리에 이동하여 운세가 크게 바뀌는 중요한 날이었습니다. 

    황소자리의 목성기는 12년에 1번 오는 “수입, 재산”에 대행운이 찾아오는 시기! 개운(開運) 키워드는 “손에 넣는 것”입니다. 




    최근 1년 동안 “새로운 것을 시작하자, 일단 움직이자!”를 많은 분들께 설파해 왔는데, 사실 그건 스타트 대시에 대행운을 가져오는, 양자리 목성기의 운세를 활용하기 위한 어드바이스였습니다. 

    하지만 작년까지 코로나 문제가 있어 움직이고 싶어도 행동이 제한되고, 달리고 싶어도 달리지 못하는,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이셨던 분들이 많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양자리의 목성기는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채, 황소자리 목성기에 돌입한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손에 (결과를) 넣는다”고 하기 전에, 그 전까지 “계기가 되는 행동”을 해야만 합니다. 기회를 만나기 위해서는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이번 황소자리 목성기에는 양자리와 황소자리의 특성을 함께 조합하여, 달려나가면서 결과를 취한다!는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주입해 보는 건 어떨까요? 

    금전운의 대행운기라고 하지만, 아무 것도 하지 않았는데 수입이 들어오고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손으로 확실히, 자신의 운명의 수레바퀴를 돌려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황소자리 목성기의 대행운을 놓치지 말고 손에 넣으시기 바랍니다! 




    2023.5.17 2:21

    12년에 1번 “수입, 재산”에 대행운이 찾아오는

    황소자리 목성기의 시작


    |TAROT

    [ 코인 10 ] 금전운, 물질적인 성공의 정점

    [ 운명의 수레바퀴 ] 자력으로 소원을 이루다, 운명의 전환 시점

    [ 코인의 여왕 ] 사랑과 위로와 꿈, 행복



    금전운의 큰 기회와 운명이 전환되는 시점이 찾아왔습니다. 그러나 운명이란 자신의 의지로 돌리는 것. 자신을 찾아온 기회를, 확실히 자신의 수중에 잡아야만 합니다. 12년에 1번 찾아오는 기회를 붙잡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나가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