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세 
검색
2023년 3월 럭키 컬러
읽음 2,039 |  2023-02-28

    스텔라가 전해드리는 2023년 3월, 12별자리의 럭키 컬러를 알려드립니다.

     

    양자리 (3/21~4/20)

     

    양자리는 새로운 모험의 기운이 감도는 이 시기에는 당신의 호기심을 넓혀주는 옐로우가 행운의 색입니다. 선명한 색조로 패션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는 대인운이 좋은 이 시기에는 다정한 마음을 가져다주는 아이보리와 연한 베이지가 행운의 색입니다. 셔츠나 재킷 등 상반신에 사용할 때 부드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는 지속력이 행운을 여는 키포인트가 되는 이 시기에는 인내력을 끌어내주는 브라운 컬러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생강이나 마늘 등의 뿌리채소가 파워 푸드가 되겠네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사교나 자기 계발의 기회가 되는 이 시기에는 긍정적인 마음을 끌어내주는 오렌지가 행운의 색입니다. 메이크업이나 액세서리 등 패션의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면 행운이 따르겠군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기세가 지나친 경향이 있는 이 시기에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냉정함을 끌어내주는 네이비가 행운의 색입니다. 하루의 끝에 혼자 조용히 보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네요.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는 만남의 기회가 많고 동료들과의 결속도 강해지는 이 시기에는 산뜻한 인연을 가져다주는 연한 블루가 행운의 색입니다. 소지품에 사용할 뿐만 아니라, 맑은 날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세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는 열정을 불태우며 혼자서 미래를 향해가는 이 시기에는 불필요한 것들로부터 당신을 지켜주는 블랙이 행운의 색입니다. 벨트나 신발, 핸드폰 케이스 등의 소품에 이용해보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는 현명하게 활약하며 하고 싶은 일에 몰두해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이 시기에는 정열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레드가 행운의 색입니다. 메이크업이나 패션의 포인트로 사용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는 마음이 미래로 향하는 이 시기에는 새로운 마음을 끌어내주는 화이트가 행운의 색입니다. 새 수건이나 손수건을 준비해서 가지고 다녀보세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는 차분한 마음으로 자신을 다시 바라볼 수 있는 이 시기에는 지혜와 품격을 끌어내주는 그레이 실버가 행운의 색입니다. 소형 디지털 기기 등 "지혜"와 관련된 물건에 사용하세요.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는 바쁘게 쫓기게 되는 이 시기에는 치유의 색 그린이 행운의 색입니다. 쿠션 커버나 관엽식물 등 방 안에 그린을 도입하고, 한번씩 바라보며 한숨 돌리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이 시기에는 쿨하게 지성을 끌어내주는 실버가 행운의 색입니다. 필기구 등 일이나 공부에 관련된 물건에 사용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