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과 만월 
검색
2020년 11월 30일 쌍둥이자리 만월
읽음 859 |  2020-11-2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11월 30일, 18:30에 쌍둥이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왕성한 별자리. 여러 일들에 관심을 가지고, 그 호기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그룹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갑니다. 복수의 그룹을 왔다 갔다 하므로 마음의 전환도 빠르고, 유연성도 풍부합니다. 


    그럼 만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 볼까요? 

    태양은 수성과 함께 노동, 건강의 방, 제6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이에 반해, 달은 비밀의 방, 제12 하우스에 입실. 망설임이 사라지고, 인맥이나 발상력을 활용함으로써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군요. 


    다만, 사회의 방, 제10 하우스에는 방황의 별, 해왕성이 들어옵니다. 기업의 미래는 아직 뚜렷하게 보이지 않겠네요. 개인이 스스로의 힘을 확실히 기르고, 조직에 의지하지 않는 힘을 갖출 때 비즈니스운이 상승합니다. 


    사랑의 별, 금성은 기쁨의 방, 제5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두근거리는 사랑의 암시. 또, 사랑과 취미를 즐기는 것이 힘의 원천이 되고, 일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인생을 즐기는 것이 곧 운의 상승으로도 이어지겠군요. 


    친구의 방, 제11 하우스에는 화성과 천왕성. 친구에게 받은 자극을 통해 가치관이 변한다는 조짐이 보입니다. 이상적인 인생을 살고 있는 친구와 교류를 가져 보세요.

    행운의 별, 목성은 토성, 명왕성과 함께 재물운의 방, 제8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지금의 즐거움뿐 아니라 미래의 풍요를 생각해서 인생을 설계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가 되겠네요.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