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과 만월 
검색
2023년 5월 20일 황소자리 신월
읽음 1,979 |  2023-05-1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5월 20일 00:53은 황소자리의 신월입니다. 자신에게 있어 가치가 있는 것을 획득할 때 기쁨을 얻는 황소자리의 신월.


    손에 넣고 싶은 것이나 인연을 얻을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 보세요스케줄도 생각해서 치밀한 플랜을 세우면 더더욱 좋습니다. 


    <신월의 타로>



    ▶ “코인 10” 부, 풍요

    ▶ “코인 4” 안정, 보호


    풍요로운 마음이 금전운을 키워 나가는 시기. 돈은 그것을 쓸 때 흐름이 활성화되고 부풀게 됩니다.


    사람들과의 교류나 즐거운 일들에 주목해 보세요.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좋은 정보나 인연과 같은 인생의 보물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1】 수성, 목성 (제2 하우스)

    돈을 활용하는 방식을 통해 금전운의 흐름이 순조로워질 듯

    돈을 쓸 때 인맥을 얻거나, 가치 있는 것을 손에 넣는 등 돈을 활용해야 할 때입니다.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발상도 떠오르겠군요. 시대의 흐름을 따라 금전 감각을 진화해 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2】 태양, 달 (제3 하우스) 

    지식을 늘리고 교우 관계도 넓힐 수 있는 시기 

    지적 호기심이 향상됩니다. 배움이나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폭넓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풋에 힘을 들여야 할 때. 취미 관련 자리에서는 좋은 만남이 찾아오겠네요. 

     

    【3】 금성 (제5 하우스)

    사적인 시간을 즐길 때 의욕&운이 상승

    짧은 여행이나 레저 등 프라이빗을 충실하게 보내세요. 인생의 즐거움을 늘려 나가면 다양한 일들에 긍정적으로 임하게 되고, 목표를 달성하는 힘도 상승합니다. 연애운도 크게 향상하는 시기가 되겠군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