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과 만월 
검색
2024년 3월 10일 물고기자리 신월
읽음 662 |  2024-03-0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3월 10일 18:00는 물고기자리 신월입니다. 세상이 아직 깨닫지 못한 주위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물고기자리.

     

    평소에는 꿈일 뿐이라며 포기하기 쉬운 자신의 진심을 깨달을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신의 마음을 마주하는 조용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

     

     

    <신월의 타로>

     

     

    “코인 6” 파트너십, 성공

    “컵 1” 기쁨, 새로운 시작

     

    감성을 신뢰하고, 영혼이 바라는 것으로 이어지는 신월

     

    새로운 것과 오래된 것이 바뀌는 시기. 파트너십을 재검토하는 등, 인간관계를 정리하려는 결심을 할 수 있습니다.

     

    심기일전하여, 자신의 솔직한 마음에 따른다면 변화의 파도에 올라탈 수 있겠군요.

     

     

    라이프 스타일의 전환기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발견

    공과 사의 시간 밸런스를 생각하기 시작하는 시기. 인간관계의 정리가 시작되겠군요. 자신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에서 이상적인 생활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만나는 사람의 이야기가 참고가 되겠군요.

     

    생활 기반을 정돈하여 마음을 전환할 때

    생활을 위해서만 일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 생활 기반을 유지하면서, 그러한 활동에도 도전해 보세요. 꿈을 포기하지 않는 용기가 현실을 바꾸는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응원해 주는 사람들이 당신의 꿈을 지지해줄 듯

    조언, 응원을 받을 수 있는 시기. 사람들의 말을 통해 자신의 재능이나 가능성을 깨달을 수도 있겠군요. 사람들과 교류하며 마음을 솔직히 전하면, 주위 사람들에게서 생각지도 못한 기회나 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