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하 레슨 
검색
잠재의식을 내 편으로 만들어 소원 이루기
읽음 5,714 |  2018-10-19


    니~하오♩ 미래의 성공을 해석해드리는 여류 점술가 류하@대만입니다.


    여러분은 신월과 만월을 아시나요? 신월에는 소원을 빌고 만월에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타이밍이라고 하죠. 그런데 소원을 어떻게 빌어야 이루어질까요? 이번에는 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소원을 빌 때는 단순히 적기만 해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소원을 이루는 방법이 있어요. 

    먼저 자신이 열등감을 느끼고 있는 것, 부정적인 감정을 씻어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좋으니 그런 부분을 끄집어 내보세요. 

    다음으로 지금의 자신을 인정해 줍니다. 저것도 할 수 있고, 이것도 할 수 있다는 식으로.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과 하고 싶지 않은 일을 생각나는 대로 최소 100개 이상 써내려 갑니다. 

    여기까지 한 다음 마지막의 마지막 순서로 다시 한번 자신의 소원을 적어 보세요. 


    이런 스텝을 따라 소원을 적으면 자신이 원하는 미래의 윤곽이 보이게 됩니다. 소원이 명확해지면 방황하지 않고 굽히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어요! 


    이루고 싶은 꿈이 있거나 성공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그 소원을 노트에 적어 보세요. 반드시 손으로 써야 합니다. 소원을 손으로 쓴 순간 그 소원을 자신에게로 끌어당길 수 있다고 합니다. 손으로 쓴 행동은 거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자신의 잠재의식에도 새겨지기 때문입니다. 잠재의식에 소원이 새겨지면, 그 소원은 현실화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그런데 자신의 소원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는 분들, 꽤 많으시죠? 예를 들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지만 “어떤 결혼생활을 원하는지, 어떤 상대가 좋은지”에 대해 물어 보면 답을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는 그 미래를 자신에게로 끌어당길 수 없어요. 

    위에서 100개 이상 쓰라고 말씀드렸는데, 평소 그런 생각이 구체적이지 않은 분들은 사실 몇 개 쓰기도 힘듭니다. 그래서 자신의 잠재의식을 계속 파고들어가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 원하는 바(소원)를 명확히 하기 위해서 “쓰는 행위”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본심을 직시하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큰 트라우마가 있거나 죄악감이 숨어서 방해를 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과거의 자신을 다시 돌아보는 과정에서 기뻐하고 분노하고 슬퍼하고 두근거리는 희로애락을 느끼고, 이들을 음미하며 “극복한다”기보다 “납득한다”, 또는 “포기할” 필요도 있을지 모릅니다. 


    어쨌든 응어리진 부분들을 해소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옳고 그름, 좋고 싫음 등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사실은 하고 싶지 않은데 기쁜 척하는 일도 있지 않나요? 이러한 일련의 작업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마음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어쩌면 울고 싶어질지도 몰라요. 그리고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자신이 비로소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저는 “일련의 작업 = 쓰기”를 실천하고 있는 덕분에 “해외에서의 사업”이라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힘든 매일을 어려움없이 21년이나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즐겁게 상승하면서 말이죠! 위 사진은 제가 실제로 지금까지 써온 노트들입니다. 이 안에는 희로애락도 명확한 바람도 담겨 있어요. 정기적으로 “과거의 자신을 다시 돌아보는 과정에서 기뻐하고 분노하고 슬퍼하고 두근거리는 희로애락을 느끼는 작업”을 하면, 자신의 잠재의식을 파고들어가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 원하는 바도 확실해집니다. 여기까지 오면 소원 성취는 금방이에요. 일도 돈도 연애도, 힘차게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도 기대해 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loading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