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하오♩ 미래의 성공을 해석해드리는 여류 점술가 류하@대만입니다.
“저 생명선이 너무 짧아요. 전 단명할 운명인가요?” 그런 질문을 종종 받곤 합니다.
물론 생명선은 짧은 것보다 긴 편이 좋긴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명선이 길고 선명해도 무분별한 생활을 계속하거나, 컨디션이 나쁜 부분이 있어도 병원에 가지 않고 방치한다면 당연히 오래 살 수 없겠죠.
반대로 짧은 생명선이라도 식사에 신경 쓰고 적절히 운동하며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면 충분히 장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생명선이 짧다고 해서 “난 빨리 죽을지도 몰라” 라고 괜히 불안감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또, 손금이란 생명선만으로 수명이나 건강을 판단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감정할 때도 하나의 선만으로 판단하는 일은 없어요. 다른 선이나 손바닥 색깔 등 다양한 면을 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합니다.
그리고 생명선이 짧다고 보여주시는 분들 중 대다수는 실제로 손금이 길진 않지만, 그렇게까지 짧지도 않은 경우가 많답니다(웃음).
독학으로 자신의 손만 보고 판단하려고 하면 이처럼 잘못된 판단을 내릴 수 있어서, 손금(수상)의 경우 깊이 있게 공부하거나 전문가에게 배우는 것이 좋아요.
손금은 최대한 많은 표본을 보고 비교하면서 판단 기준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가족의 손금은 대부분 비슷할 때가 많아서, 피가 섞이지 않은 타인의 손을 많이 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말하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실 손금은 4대 선만 알면 80%는 아는 것이나 마찬가지랍니다.
가장 기본적인 4대 선을 가지고 굵직한 풀이를 할 수 있어서 먼저 그 부분의 지식을 확보하고 다양한 손을 보면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생명선이 짧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손금에 대해 좀 더 공부해 보고 다양한 시각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을 기대해 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