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흉 연대기 
검색
image
길흉 연대기 소개
길흉 연대기란 구학(究學)이란 오리지널 점술 기법을 사용하여, 인생의 갈림길에 선 이들에게 운명의 연대표(年代表)와 함께 각 시기별 길흉을 안내하는 특별한 운세 서비스입니다. 구학은 간지(干支)와 역(歷)에 기반하여 숙명, 운명, 그리고 운세의 흐름을 산출합니다. 수십 년의 감정 경력을 가진 점술가 레이코가 기존 점술 기법에 실전에서 누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 예측에 특화된 오리지널 점술 기법을 제작하였습니다.

구학의 감정은 총 3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단계는 “구천(究天)” 타입으로 자신의 숙명을 아는 것.
2단계에서는 “구천반(究天盤)”으로 자신의 운명을 시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가시화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3단계 “운세 연대표”에서는 운세가 바뀌는 순간, 즉 전환기에 대해 상세히 풀이하며, 미래를 예측합니다.
레이코 소개
이케부쿠로의 할머니 선생으로 더 유명한, 일본 점술계의 살아 있는 역사

전 남편의 바람으로 이혼, 빚, 가장 사랑했던 현재 남편의 증발. 두 아이를 키우면서 상상할 수도 없는 고생을 하며, 자신이 가장 괴로웠던 시기에 점술의 도움을 받은 경험에서 점술가의 길을 선택한다.

수십 년간 감정소를 경영하면서 일본 전국을 돌아다니며 수많은 행사에 참여,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미래를 예측해 왔다. 현재 프로 점술가로 활약하고 있는 제자만 해도 30명 이상이라고 한다.

점술가로서의 확실한 기량과 파란만장한 인생 경험을 통해 진정한 의미에서 상담자의 행복을 생각하고, 상담자 자신이 귀가 아플 만큼 감정 내용도 확실히 전하는 것을 신조로 삼고 있다. 그녀에게 있어 점술이란 “내가 평생을 바치고 싶다고 생각한 것”. 현재 70세가 넘어서도 정력적으로 할동하고 있으며, 평생 공부하고 평생 현역의 위치에 있는 것을 고수하고 있다.
top
share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