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 바로 음력 7월 7일, 바로 칠석입니다.
칠석이라고 하면 대부분 ‘견우와 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나는 날’을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사실 이 날에는 그보다 더 다양한 의미가 담겨 있답니다.
7월 7일의 특별한 상징과 함께, 운세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포춘에이드가 준비한 작은 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50% 할인 쿠폰으로 오늘의 운명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 상단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칠석은 음력 7월 7일, 하늘의 은하수 동쪽과 서쪽에 갈라진 견우와 직녀가 1년에 단 한 번 오작교 위에서 재회하는 날입니다.
하늘나라 목동 견우와 옥황상제의 손녀 직녀가 서로 사랑에 빠져 게으름을 부리자 옥황상제는 둘을 은하수 동쪽과 서쪽으로 떨어트렸습니다.
이에 까마귀와 까치가 그 둘을 안타까워하여 다리를 놓아주었다는 이야기는, 사랑과 만남의 소중함을 생각하게 하는 날 입니다!
그래서 칠석은 오래전부터 연인들의 기원을 담은 ‘사랑의 날’로 여기고 있어요.
또한, 칠석은 숫자 7이 겹치는 날로 예로부터 길일로 여겨졌습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처녀들은 바늘에 실 꿰기를 하며 바느질 솜씨와 가족들의 무병장수를 북두칠성에 빌었습니다.
또한, 여름 장마가 끝나고 가을이 오는 날이라 옷과 책을 햇볕에 말리며 새 시작을 준비했습니다.
즉, 칠석은 단순히 견우직녀가 만나는 날을 넘어 사랑, 풍요, 장수, 새 출발을 상징하는 특별한 날입니다.
그래서 운세를 점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기에 좋은 날이기도 합니다.
칠석에 보기 좋은 운세는
1. 연애·궁합 운세: 견우직녀처럼 간절한 사랑을 기다리는 마음을 풀어내는 짝사랑·재회 운세.
2. 소원 성취 운세: “올해 내 소원은 이루어질까?”라는 질문에 답해주는 길일 운세.
3, 재능 개화 운세: 직녀가 바느질 솜씨를 빌었던 전통에서 착안해, 나의 노력과 재능이 어떤 결실을 맺을지 알려주는 운세.
이 모든 운세는 포춘에이드에서 준비되어 있으니 오늘 꼭 확인해보세요!❤
▶ 포춘에이드가 추천하는 소원 성취 / 재능 개화 운세
이렇게 사랑 뿐 아니라 소원을 비는 길일인 칠석!
포춘에이드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간절하게 기원하면서
다음에 또 만나요~!

